DETAILS, FICTION AND 선릉

Details, Fiction and 선릉

Details, Fiction and 선릉

Blog Article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학생들 외에도 젊은 연인, 중년 부부, 결혼한부부와 부모님 등등 많은 사람들이 가볼만한곳이고, 또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것 같더군요.

맛집 블로거의 날카로운 촉(?)에 맞게 작고 귀여운 이탈리안식 푸딩 판나코타가 후식으로 나왔답니다. 제 입맛엔 많이 달고, 조금 퍽퍽한 식감이라 아쉬웠어요.

선정릉 테두리를 강남구에서 운동트랙으로 설치해 놓아서 사철주야 운동 인구가 많다. 수년의 리모델링으로 관리와 조경이 꾸준히 개선되기 때문에 방문객도 상당하다. 특히 점심시간에 식사 후 산책하는 인구가 많다.

이용목적을 상세히 작성하여 남겨주세요.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성종과 정현왕후 사이에는 진성대군과 신숙공주가 있었는데요. 선릉오피 훗날 진성대군은 연산군을 내쫓고 왕위에 오르게 됩니다. 그가 바로 중종이지요. ​​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성종릉과 마찬가지로 문무인석과 동물석상이 묘역을 지키고 서 있습니다. ​​

혹시나 뭐 떨어진게 없는지 까치 무리들이 내려와 공원 구석구석을 뒤지고 있습니다.

[런치카운터], [런치룸]스시 오마카세, [런치룸]사시미 오마카세, [디너카운터]스시 오마카세, [디너룸]스시 오마카세, [디너룸]사시미 오마카세

맛없기도 힘들겠쥬 -? ㅎㅎ 점심보다는 회식장소로 추천하는 곳. 근데 여기 콩나물 국밥 집인가보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재실은 제사를 준비하던 곳. 전통 한옥처럼 지어져 있고, 개방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왕의 치적을 기리기 위해 세워놓은 비석을 보호하기 위해 세워놓은 비각 위로 날 줄 모르고 걸어다니기 바쁜 비둘기 한 마리가 날아와 잠시 쉬어갑니다.

Report this page